리멤버 세일즈리서치 웨비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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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2B 리드 전략만 바꿔도 매출 10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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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꿔도 매출 10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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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꿔도 매출 10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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돈 되는 진짜 리드만 모아주는 리멤버 신개념 솔루션
2025년 5월 21일(수) 오후 3시
2025.5.21(수) 오후 3시 l 온라인 Zo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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돈 되는 진짜 리드만 모아주는 신개념 솔루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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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용은 쓰고 있지만, 전환율은 낮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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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드는 확보했지만, 계약까지 진행은 안되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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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인력과 리소스는 부족한 상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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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기업을 위한 핵심 B2B 리드를 수집하는데
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?
우리 기업을 위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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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금까지의 리드 마케팅, 이제는 변화가 필요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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돈 되는 진짜 리드만 모아주는 신개념 솔루션,
리멤버 세일즈리서치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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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멤버 세일즈리서치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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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리서치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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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문을 통해 고품질 리드를 확보하고, 이를 매출로 연결시키는 리멤버만의 리드 발굴 솔루션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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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문을 통해 고품질 리드를 확보하고,
이를 매출로 연결시키는
리멤버만의 리드 발굴 솔루션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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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과 비용 절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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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예산에 맞게 2~4주 내로 원하는 양의
리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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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
기업 예산에 맞게 2~4주 내로 원하는 양의
리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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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하는 타깃만 뾰족하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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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멤버의 500만 회원 DB에서 원하는
조건만 고를 수 있습니다
리멤버의 500만 회원 DB에서
원하는 조건만 고를 수 있습니다
리멤버의 500만 회원 DB에서 원하는
조건만 고를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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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세 정보까지 파악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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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과 연락처는 물론이고 설문조사를 통해
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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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리서치의 성과,
이미 숫자로 증명되었습니다
평균 리드 획득 단가
500
절감
%
의료 소프트웨어 솔루션 A기업 사례
리드 to 계약 성사율
1000
개선
%
물류 솔루션 B기업 사례
신규 고객 비중
300
증대
%
자동차 렌탈 C기업 사례
세일즈리서치의 성과,
이미 숫자로 증명되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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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균 리드 획득 단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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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 소프트웨어 솔루션 A기업 사례
의료 소프트웨어 솔루션 A기업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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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 솔루션 B기업 사례
물류 솔루션 B기업 사례
물류 솔루션 B기업 사례
신규 고객 비중
신규 고객 비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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%
자동차 렌탈 C기업 사례
웨비나 소개
웨비나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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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존에 실행하고 계신 리드 수집 방법에서 벗어나,
B2B 리드를 확보하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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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존에 실행하고 계신
리드 수집 방법에서 벗어나,
B2B 리드 전략의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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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드 수집 방법에서 벗어나,
B2B 리드 전략의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
리멤버 리서치 데이터로 살펴본 기업들의 실제 B2B 리드 마케팅 현황부터
매출을 만드는 진짜 고객을 만나는 방법까지, 리드 획득 마케팅 전략을 웨비나에서 확인하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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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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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는 집행하고 있지만, 실제 고객으로 연결되지 않아 고민인 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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많은 리드를 확보했지만, 계약으로 이어지는 전환율이 낮아 고민인 분
많은 리드를 확보했지만, 계약으로 이어지는 전환율이 낮아 고민인 분
많은 리드를 확보했지만, 계약으로
이어지는 전환율이 낮아 고민인 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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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어지는 전환율이 낮아 고민인 분
기존 리드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, ‘진짜 고객’ 타기팅 방법이 필요한 분
기존 리드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, ‘진짜 고객’ 타기팅 방법이 필요한 분
기존 방식에서 벗어나,‘진짜 고객’ 타기팅 방법이 필요한 분
기존 리드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,
‘진짜 고객’ 타기팅 방법이 필요한 분
매출을 높이기 위한 근본적인 리드 전략 개선이 필요한 분
매출을 높이기 위한 근본적인 리드 전략 개선이 필요한 분
매출을 높이기 위한 근본적인
리드 전략 개선이 필요한 분
매출을 높이기 위한 근본적인 리드
전략 개선이 필요한 분
예산과 인력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성과를 내고 싶은 분
예산과 인력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성과를 내고 싶은 분
예산과 인력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성과를 내고 싶은 분
예산과 인력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
성과를 내고 싶은 분
웨비나 프로그램
웨비나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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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ssion 1
Session 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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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2B 리드 획득 마케팅, 요즘엔 이렇게 한다
B2B 리드 획득 마케팅,
요즘엔 이렇게 한다
B2B 리드 획득 마케팅,
요즘엔 이렇게 한다
기업들의 실제 B2B 리드 마케팅 현황 및 트렌드
기업들의 실제 B2B 리드 마케팅 현황 / 트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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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B2B 리드 마케팅의 한계
기존 B2B 리드 마케팅의 한계
기존 B2B 리드 마케팅의 한계
매출을 만드는 ‘진짜 고객' 을 만나는 방법
매출을 만드는 ‘진짜 고객' 을 만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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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승욱
이승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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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멤버 마켓솔루션 본부 리더
리멤버 마켓솔루션 본부 리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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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전) BCG 서울 오피스 이사
(전) BCG 서울 오피스 이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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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ssion 2
Session 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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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드 획득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,
리멤버 세일즈 리서치
리드 획득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, 리멤버 세일즈 리서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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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멤버 세일즈리서치란?
리멤버 세일즈리서치란?
리멤버 세일즈리서치란?
왜 많은 기업들이 세일즈리서치를 선택했을까?
왜 많은 기업들이 세일즈리서치를 선택했을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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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 전환율 1,000% 개선을 이끈 세일즈리서치 성공 사례
계약 전환율 1,000% 개선을 이끈
세일즈리서치 성공 사례
계약 전환율 1,000% 개선을 이끈
세일즈리서치 성공 사례




김범래
김범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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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멤버 광고사업실 리더
리멤버 광고사업실 리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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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전) 민트팟 Founder & CMO
(전) 민트팟 Founder & CM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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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ssion 3
Session 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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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ve Q&A
Live Q&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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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시간 Q&A 및 웨비나 참석 혜택 안내
실시간 Q&A 및 웨비나 참석 혜택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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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&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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웨비나 참석 혜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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혜택 1
무료 맞춤 견적 제공
원하는 리드 조건이 있으신가요?
귀사의 업종과 예산에 맞춘 리드 확보 예상 견적을 무료로 제공합니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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혜택 2
10% 특별 할인
세일즈리서치를 10% 할인된 금액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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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 성장을 만드는 지름길,
5월 21일(수) 웨비나에서 확인하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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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내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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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웨비나는 온라인(Zoom)에서 진행되는 무료 웨비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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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시보기 영상은 5월 마지막 주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. (웨비나 참석자에 한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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© Copyright 2024 Remember & Company All rights reserved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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